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미디어 자료가 있을수 있습니다.
보건복지행정타운 4개 기관 공동 바자회 개최로 사회적 책임 실현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2.12.07 조회수 2246




한국보건의료연구원(원장 한광협)은 12월 6일(화) 광진구 중곡동 보건복지행정타운에서 입주 기관인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노대명),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현장),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이사장 김창엽)과 공동으로 ‘보건복지행정타운 바자회’를 개최했다.




공동 개최에 참여한 4개 기관들은 보건복지부 산하기관으로 2021년 12월 광진구 보건복지행정타운에 새 둥지를 틀었으며, 행정타운 개청 1주년 및 연말연시를 맞아 노약자 등 사회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바자회를 기획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을 포함한 4개 기관은 바자회를 통해 ‘재활용 문화 확산’, ’ESG 환경 경영’을 이행함과 동시에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바자회 수익금 600만원과 판매되지 않은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여 사회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광협 원장은 “연말연시 따듯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에 4개 기관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여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역할에 더욱 충실하고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과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제5대 한광협 원장님 퇴임식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