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미디어 자료가 있을수 있습니다.
2020년 제2차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작성자 정책협력홍보팀
작성일 2020.04.10 조회수 1748

지난 2월 12일,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서울 중구 남산스퀘어 빌딩에 입주해 있는 근로복지공단(서울지역본부), 사회보장정보원,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한국한의약진흥원 등 총 5개 기관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하여 ‘2020년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단체 헌혈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에 대응하여 공공기관 임직원이 함께 혈액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기획되었다.

지난 4월 3일, 다시 한 번 상기 5개 기관이 동참하여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과 함께 남산스퀘어 빌딩 앞에서 제2차 2020년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추진하였다.



헌혈에 참여하는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직원


​헌혈에 참여한 모든 직원들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헌혈 전후 철저한 손 씻기로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했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작은 나눔이 큰 희망과 용기가 되는 만큼,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현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태그

#한국보건의료연구원 #NECA #생명나눔 #헌헐캠페인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개원 11주년 기념식 개최
다음글 [NECA 공명] '위식도 역류질환 환자에게 수술치료가 대안이 될 수 있는가?' 원탁회의 합의문 도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