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목적
우리 연구원 서비스의 문제점이나 불친절, 불만족 등 개선하여야 할 사항에 대해서 고객의 의견을 받아 개선해 나가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의 내용 및 서비스 수준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의 고객응대 서비스이행표준에 따라 연구원의 모든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처리절차
- 접수 - 홈페이지 및 방문, 전화를 통하여 고객님의 불편사항 접수
- 담당자 지정 - 각 분야별 전문가에게 내용 통보 및 시정조치
- 결과통보 - 의견을 충분히 검토 후 결과에 대한 통보
고객의 소리 접수 방법
고객의 소리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후 고객님의 의견을 작성하여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우편 및 방문: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400(중곡동) 보건복지행정타운 5층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경영지원실
- 이메일 접수: hyoon@neca.re.kr 운영지원팀
고객의 소리 신청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