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2020년 청년인턴 수료식 개최게시물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관련 내용 및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2020년 청년인턴 수료식 개최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0.11.05 조회수 2035

지난 10월 30일(금)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중회의실에서 '2020년 청년인턴 수료식'을 개최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에서는 청년층 취업역량 강화 기회를 부여하고 일자리 제공을 위해 지난 6월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했다. 약 5개월(20.6..~10.31.)간의 인턴생활을 마치고, 최종 4명(박소영, 정순영, 서상용, 신단비)이 인턴과정을 수료했다.




수료식에서는 인턴기간동안 함꼐한 멘토와 팀 동료들이 참석하여 청년인턴 수료를 축하해주었으며, 윤보영 경영지원실장이 수료증 및 부상을 전달하였다. 이번 체험형 청년인턴에서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일상 업무 수행과정에서 학습 훈련을 통해 담당 분양에 대한 직무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였다.


     
                                                       정순영(평가사업관리팀)                                                              박소영(근거창출지원팀)

평가사업관리팀에서 함께한 정순영 인턴은 "5개월의 인턴생활이 좋은 기억으로 남았고, 옆에서 응원과 도움을 주신 멘토분께 감사드린다" 라고 하였고, 근거창출지원팀과 함께한 박소영 인턴은 "인턴경험은 처음이라 많이 서툴고 부족했을텐데 근거창출지원팀 선생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드리며, 인사팀에서도 많이 도와주셔서 인턴생활을 잘 마무리 하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신단비(재무회계팀)                                                                         서상용(인사팀)


재무회계팀에서 함께한 신단비 인턴은 "팀의 전반적인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구매업무와 회계업무를 직접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인사팀 서상용 인턴은 "5개월동안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잘 적응하였고, 앞으로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의 채용 기회가 있으면 꼭 지원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보영 경영지원실장은 "지난 5개월의 인턴 생활이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경험들이 앞으로 여러분들의 버팀목이 되길 바라며,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 좋은 기억으로 남겨지길 바란다"며 격려하였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대한치의학회 업무협력 협약 체결
다음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건강 한걸음 캠페인' 실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