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게시물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관련 내용 및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0.12.22 조회수 2718

한국보건의료연구원(원장 한광협, 이하 보의연)1216(), 아동양육시설 남산원과 백혈병 환아단체 한국소아암재단에 13백만 원을 기부했다이번 기부 활동은 코로나19로 줄어든 기부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복지단체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되었으며, 기부금은 사회의 따뜻한 돌봄이 절실한 아동들을 위하여 활용될 예정이다.






(: 박흥식 남산원장, : 한광협 한국보건의료연구원장)


보의연은 16일 남산원에 방문하여 기부금11백만 원에 대한 전달식을 개최하였으며, 기부금은 추후 아이들의 보육과 교육, 자립을 위한 자원으로 사용된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날 보의연 원내에서 한국소아암재단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환아들의 치료와 정서지원 등을 위하여 성금 2백만 원을 전달했다.



(: 한광협 한국보건의료연구원장, :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 윤진석 과장)


보의연은 매년 외부활동 수익 자율기활동과 전 직원이 참여하는 급여 끝전 모으기를 통해 지속적인 모금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히 올해는 직원이 물품을 기증하고 구매한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경영실적평가 포상금’, 4대 이영성 전임 원장의 기부금 등으로 성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보의연은 올 한 해에만 5차에 걸친 생명 나눔, 사랑의 헌캠페인으로 혈액 부족 문제 해소에 기여하였으며, 2020년 수해 이재민 돕기를 위한 의연금 기부,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 및 지역문화 인재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왔다.

 

한광협 원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따뜻한 마음이 큰 불씨가 되는 만, 이번 기부활동이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에 대한 관심과 기부금 활성화로 따뜻한 영향력이 미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년 NECA 서포터즈 수료식 개최
다음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대한결핵협회 결핵연구원 업무협력 협약 체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