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지역 소외계층에 따뜻한 온정 나눠의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 보도자료 ]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지역 소외계층에 따뜻한 온정 나눠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3.12.12 조회수 261
언론사
링크
파일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지역 소외계층에 따뜻한 온정 나눠 
- 임직원 자발적 참여로 마련한 사회공헌기금 1천1백만원 지역사회 기부 -

  한국보건의료연구원(원장 이재태이하 보의연)은 지난 11()과 12(), 양일에 걸쳐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광진구청과 선한마음연합에 사회공헌기금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

  보의연은 11일 김경호 구청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광진구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고, 12일 보의연 원장실에서 선한마음연합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로 잘 알려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선한마음연합에 기탁되어 장애인저소득 가구 및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사용될 계획이다.
  
  보의연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금 모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급여의 일정액을 자율적으로 기부하는 우수리제도’, ‘외부활동 수익자율기부’,‘1인 1나눔 실천하기등 자발적인 모금활동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수해피해지역 지원을 위한 모금활동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앞장서 왔다.

  이재태 원장은 올해도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상생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기부금 전달식 사진자료. 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국형 구강노쇠 진단기준 개발 및 효율적 관리 방안 연구' 공청회 개최
다음글 국내 노인 암환자 치료의사결정에서 의사-암환자 인식차 확인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