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미디어 자료가 있을수 있습니다.
2018년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경영관리팀
작성일 2019.01.04 조회수 1325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고객 여러분께 2018년도 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13조에 따라, 고객 여러분이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함과 아울러 국가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91~ 20192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연구원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 

- 조사방법 : 전화조사

-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 조사수행 : 한국생산성본부(KPC)


고객님께서 조사 참여 요청을 받게 되시면,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조사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알려주시면 향후 동일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저희 기관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한 보안 하에 관리됨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불만 접수처 및 문의사항

- 02-2174-2713, ryojista@neca.re.kr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8년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다음글 설명절 대비 청탁금지법 준수 사항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