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미디어 자료가 있을수 있습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설 맞이 지역 취약계층 희망상자 전달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4.03.04 조회수 421



지난 2월 7일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명절떡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임직원 30명이 바람떡을 직접 빚어 기부하였다.





행사가 끝난 후에도 다 함께 직접 만든 전통떡을 함께 나누며, 서로 교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명절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직접 제작한 바람떡 세트 외에도 전, 과일, 약과 등의 명절 음식을 함께 전달하였다.




이광민 인재개발팀장, 권영조 수석행정원과 조우주 행정원이 이번 행사에서 만든 떡과 명절음식을 포장한 희망상자를 중곡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중곡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독거·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제공되었다.


한편,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프라이팬, 희망상자 후원물품 기부 등 취약계층 대상 명절맞이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어려운 이웃이 행복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온기 나눔 실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2024년 제1차 사랑나눔 실천 헌혈운동 추진
다음글 대한민국의학한림원,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기관 방문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