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미디어 자료가 있을수 있습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2023년 3분기 「안전의 날」 재난안전교육 시행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3.09.18 조회수 1096




지난 9월 6일(수)과 9월 13일(수)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 2023년 3분기 안전의 날을 맞이하여 광나루 안전체험관에서 재난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총 73명의 임직원이 참석하여 재난안전교육(선박대피, 지진체험, 환강기 사용, 소화기 사용 등)을 수료하였다.




이번 교육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ESG 경영 추진체계 중 실천과제(중대재해 예방을 통한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 조성,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등 근로자 보호시스템 강화)와 연계하여 시행된 교육으로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임직원의 안전 인식제고 및 역량향상을 위해 시행되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임직원의 안전 인식제고 및 역량 향상을 위해 안전 교육 외에도 보안, 환경보전·에너지 절약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시행하고 있다.


추후 한국보건의료연구원에서 진행할 2023년 일반보안, 환경보전·에너지 절약 교육 및 연구원 위험성 평가 실시를 통해 임직원의 보안의식을 더욱 제고하고 안전한 근로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힘쓸 것이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NECA 주니어 보드’ 출범
다음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보건복지행정타운 3개 기관과 함께 『2023 가을힐링음악회』 개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