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NECA소식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지역 소외계층에 따뜻한 온정 나눠게시물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관련 내용 및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지역 소외계층에 따뜻한 온정 나눠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작성일 2023.12.22 조회수 532



한국보건의료연구원(원장 이재태, 이하 보의연)은 지난 11일(월)과 12일(화), 양일에 걸쳐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광진구청과 선한마음연합에 사회공헌기금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




보의연은 11일 김경호 구청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광진구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고, 12일 보의연 원장실에서 ‘선한마음연합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로 잘 알려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선한마음연합에 기탁되어 장애인, 저소득 가구 및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보의연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금 모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급여의 일정액을 자율적으로 기부하는 ‘우수리제도’, ‘외부활동 수익자율기부’,‘1인 1나눔 실천하기’등 자발적인 모금활동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수해피해지역 지원을 위한 모금활동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앞장서 왔다.


이재태 원장은 “올해도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상생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국보건의료기술평가학회 후기 학술대회「신의료기술평가 제도 개선」세션 개최
다음글 국내 노인 암환자 치료의사결정에서 의사-암환자 인식차 확인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