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지역사회 기부로 따뜻한 온기 전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돕기 위해 모금된 사회공헌기금 1천만원 기부
□ 한국보건의료연구원(원장 한광협)은 12월 29일(목), 광진구청과 한국소아암재단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광진구청 구청장실에서 한광협 원장과 김경호 구청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기금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
○ 전달된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로 잘 알려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된 후, 광진구 내 거주중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금 모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 임직원들은 따뜻한 마음을 한 데 모으기 위하여 ‘외부활동 수익자율기부’,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자발적인 모금활동에 참여했다.
○ 이 외에도, 강원도 산불 이재민 돕기 기부, 아름다운 보건복지행정타운 바자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앞장서 왔다.
□ 한광협 원장은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조성된 기부금이 추운 겨울 어렵게 지내는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붙임 ‘사회공헌 기부금 전달식’ 사진 자료. 끝. |